미국에서 임시로 일을 하는 경우에는 미국 이민법상 하려는 일의 종류에 따른 특정한 비이민비자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단기 취업 비자는 신청자를 고용하려는 고용주 또는 에이전트의 청원서를 필요로 하며, 신청자가 취업 비자를 신청하기 전, 반드시 미 이민국(USCIS)의 청원서(I-129)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청원서가 승인되면 고용주 또는 에이전트에게 청원 승인 통지서인 Notice of Action, I-797이 발송됩니다. 영사는 인터뷰 중, 미 국무부의 청원 정보 관리 서비스(PIMS)를 통해 청원이 승인되었음을 확인할 것입니다


[H-1B (전문직)]
H-1B 비자는 이민국에서 취업 허가를 받아 취업을 위해 미국을 방문하는 경우 해당합니다. H1B비자를 신청하려면 반드시 일을 하고자 하는 전문 분야의 학사 학위 이상의 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학위가 있어야 합니다.
[H-2A (계절 농업 노동자)]
H-2A 비자는 미국 고용주가, 미국 노동자만으로는 충당할 수 없는 농업 분야의 임시 일자리를 위해 외국 국적의 노동자를 미국으로 데려오는 것을 허용합니다. 미국에서 한시적으로 임시직 또는 계절적 농업 노동이나 서비스 일자리를 구하는 경우 H-2A 비이민 비자가 적용됩니다.
[H-2B (숙련 및 비숙련 노동자)]
미국 노동자가 부족한 비농업분야 임시직 일자리를 위해 미국을 방문하는 경우 필요한 비자입니다.
[H-3(연수생)]
H-3 비자는 대학원 과정 또는 실습을 제외하고 최대 2년간 어느 분야에서든 고용주로부터 연수를 받기 위해 미국을 방문하는 경우 필요한 비자입니다. 연수에 대한 보수를 받을 수 있으며 "실제 작업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연수는 생산직에게는 적용이 안되며 신청자의 국가에서도 제공받을수 없는 것이어야 합니다.
[H-4(동반 가족)]
유효한 H 비자 주 소지자의 배우자 또는 미혼 자녀(21세 미만)는 신청자와 미국에 동반 입국하기 위한 H-4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우자/자녀는 미국 체류 중 일을 할 수 없습니다.

비자대상

인터뷰 예약비

대행료(비자실비 제외)

신청

주신청자

30,000원
(취소시 환불불가)

200,000원

동반신청자

30,000원
(취소시 환불불가)

50,000원

과거에 거절된 적이 있거나 어려운 케이스의 비자 수수료는 추후 상담을 통해 결정됩니다.

비자실비
비자피 $190은 씨티은행에서 직접 구입해서 보내주시거나 해당금액($190 -한화 220,000원)을 대행료와 함께 추가해서 송금해 주시면 저희가 대신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본인]
- 6개월이상 유효한여권
- 미국비자 사진1매(최근 6개월 이내 찍은 흰색배경의 가로 세로 5x5cm 사진 )
- 온라인 업로드용 사진 파일
- 예전에 미국비자를 받은 경우, 예전 미국비자가 있는 여권
- I-797 (notice of approval) 사본
- I-129 청원서 사본
- 미국 고용주로 부터 비자신청 한달이내에 발급이 된 재직 확인 증명서 또는 Job offer 편지
- 수행 능력 및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예: 학위증 사본, 이력서 등)
- 미국내에서 일하고 있는 경우, 현 연도의 급여 명세서 및 미국에서 H- 비자로 일했던 모든 연도의 연방 세금 서류(IRS Form 1040 및 W-2s
- 한국에서 직장을 다니는 경우, 회사에서 발행한 재직증명서와 세무소가 발행한 소득금액 증명
- 출입국사실 증명원
- 담당 변호사가 있을 경우, G-28 (Notice of Appearance Form)

※ 개별 케이스에 따라 서류는 더 추가될 수도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동반인의 구비서류]
• 배우자 및 또는 자녀와 주신청자와의 관계 증명서
(예 : 가족관계증명서, 배우자의 혼인관계증명서, 자녀의 기본증명서)
- 6개월이상 유효한여권
• 미국비자 사진1매(최근6개월 이내 찍은 흰색 배경의 가로 세로 5x5cm 사진)
• 온라인 업로드용 사진 파일
• 비자인지대 영수증

   

신청서

다운로드

비자기재신청서

[남]

[여]

인터뷰예약신청서

 

*신청완료 후 해피콜 상담을 통해 각 개별 케이스에 맞춰 추가서류 안내해 드립니다.